티스토리 뷰

728x90


안녕하세요. Br브레인입니다.
다들 빙판길에 무사히
집에 도착하셨는지
궁금하네요.
Br브레인
차를 몰고 있는데..
몰고있는 차는
2013년식 스포지티R에요.

스포티지R앞모습


2012년에 출고받아서
벌써 12년째 되어가고
있어요.
현재 아내와
결혼할 시기쯤
구입했으니
아내만큼
오래된 녀석이죠.

자동차등록증


오늘보니 16만킬로를
조금 넘었더라구요.

스포티지R 계기판

 

Br브레인
캠핑도 하기때문에
스포티지R 요녀석의
고마움을 잘 알고
있어요.


캠핑하기엔 뭔가
작지만
그렇다고 왠만한
짐은 다 들어간다는...


스포티지R
정이 많이 들어서
아마
수명이 다할때까지
타지 않을까
생각해요.
차량을 처음 샀을때만해도
핸드폰 네비게이션이
많이 활용되지는
않았어요.
어느정도 지나니
핸드폰 네비게이션이
많이 활성화되고
기능도 좋아져서
차량용거치대가
인기를 누리기 시작했어요.
그땐 자동이나
무선충전기능을
지원하는
차량용거치대가
없었으니
당연하게도
핸드폰 거치와
흡착과 튼튼한 내구성이면
충분했어요.
Br브레인도 VICE IK-2015 거치대를
구입했고


2015니까 2015년에
구입했었겠죠?
이제 9년차가 되는
VICE IK-2015 거치대가
되겠어요.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
이런 거치대를
왜 떠나 보내냐하면
앞유리 흡착식 구조로 인해서
시야가 가리는 부분이
있어서에요.


그동안 잘 사용하다가
9년만에 처음 앞유리를
닦으려고 거치대를
떼어냈는데
그 개방감이란....
VICE IK-2015란 녀석
그동안 큰 문제도 없고
강력한 내구성때문에
교체한번 생각지도
않았던 녀석인데
창문 닦다가
차량용거치대로서의
임무를 마치게 된것
같아요.
현재 검색해보니
VICE IK-2023도
있더라구요.
년도마다
나오는것 같기도 하고...
어쨋든 Br브레인
처음 구입했던
VICE IK-2015
아직 판매하고 있었어요.
검색했을때
1만6천원가량 하고
있었고
순수 국산기술로
만들어진
특허상품이라고
하네요.
외관은 굉장히
직관적으로
생겼고
겔패드타입 대시보드도
장착 지원하지만
Br브레인이 가지고있는건
유리전용흡착판(PVC)에요.


타입은 선택가능하니
고르면 될것같고
길이는 최대 24cm~29cm
조절가능하다해요.
볼마운트 방식을 적용해서


360도 회전가능하고
핸드폰을 사람손처럼
움켜쥐는 구조이기때문에


거치대에서
핸드폰이 떨어질 일은
없을듯해요.
이는 이모델에
오토바이이용 모델도
있기때문에
고정력이 좋은것
같아요.


핸드폰의 크기에따라
받침부분의 길이 조정이
가능하고


쿠션감있는 고무패킹으로
핸드폰에 상처날일도
없어요.


핸드폰 뒷면부분은
메모리폼 소재로
차량으로 전해지는
충격을 최대한 완화
시킨다하니
오래전 만들었던
거치대여도
훌륭한 기능과 배려로
다시한번
Br브레인을 감동시키네요.

이녀석

정말튼튼한 애에요.

고장나서,..

어디가 안되서,..

보내는게 아니에요.

그동안...

수고했다. VICE IK-2015
그리고
Br브레인은 생각했어요.
스마트폰 거치대는
다시 필요하고

시야를 가리지않는
유리흡착식을 이용하지 않는
거치대를 구입하기로요.
그래서
오늘의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거에요.
그동안 잘벼텨주고
고장나지 않고
Br브레인의 핸드폰을
잘지켜준
녀석의 마지막
배웅이랄까요?
그동안 사용하면서
고장났던 부분은
없었지만
디바이스 고정용 가변
스윙암 암홀더의
고무부분 1개가
찢어짐이 발생했어요.


그럼에도
기본기능에는
문제가 없어요.
지금 현재는
VICE IK-2015 거치대처럼
오랬동안 사용해도
고장나지 않고
두세번 헛돈을 들이지
않을 새로운
거치대를
고민하고 있어요.
새로운 시대에
무선충전, 자동열림기능과
같이 사용자가 편하고
보기좋은 거치대가
많겠지만
오랜기간
핸드폰거치대를
사용하며
핸드폰발열과
어쨎든 터치해야하는
자동열림기능의
사항들을 감안했을때
심한 운전에도
떨어지지않고
기본기능에 
충실한
핸드폰거치대를
구입하려고 해요.
그땐 새핸드폰 거치대소개로
포스팅할께요.

사실 지금 주문은 넣었거든요.^^*

도착하면 포스팅할께요.

아!! 포스팅 했어요..(업데이트)

사진을 누르시면 링크로 연결되요.

 

 

 

 

지금까지

8년간 사용한

기본기능 충실, 강력튼튼

스마트폰거치대

VICE IK시리즈 VICE IK-2015

떠나보내는

사용후기

였어요.
Br브레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생각공작쑈

스마트폰거치대야
내가 처음 널 봤을때
난 사랑에 빠져있었지
그때의 좋은 추억이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아이가 학교를
다니고 있는
지금까지도
잔잔히 남아있는데
네가 잠시 떠난
그모습에 눈이멀어
널 떠나보내야 하니
내 마음이 아프다.
하지만
앞으로도 우린
늘 함께하자
우린 차량에선
함께할 수 없지만
나의 책상에서
내 핸드폰거치대가
되어줘.
그동안 내차에서
매달려 있느라
수고 많았어.
이젠 앞으로 서서지내자.
행복하자 우리~~

728x90